• 2023. 11. 16.

    by. 부자관리자

     

    오늘은 남자 옷의 캐주얼 코디를 위한 색조합아이템 조합을 티모시 샬라메의 일상복 패션을 바탕으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모시 샬라메는 95년생으로 평소 유행을 타지 않는 캐주얼 스타일로 자주 입기 때문에 10대, 20대, 30대 모두 나이에 상관없이 참고하여 도전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 스타일의 색조합과 아이템 선택에 대해서 참고하셔서 일상복 스타일링 시 더 쉽고 편하게 코디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날씨의 캐주얼 코디

     

    따뜻한 날씨에 할 수 있는 캐주얼 코디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모시 샬라메는 대체적으로 블루 컬러를 자주 사용하였으며, 디테일이 많은 옷보다는 무지기본 아이템을 잘 활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첫 번째 사진에서는 코튼 반팔 티셔츠, 운동화, 양말, 캡 모자를 화이트, 블랙으로 무채색으로 선택하고, 네이비 트레이닝팬츠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코튼 반팔 티셔츠는 기본 무지이며, 트레이닝팬츠는 우븐 조거팬츠로 사이드에 세로로 간단한 장식이 들어가 있습니다. 스니커즈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지만 팬츠와 컬러를 맞춰서 블루계열의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바탕에 반팔 셔츠, 데님팬츠를 블루 컬러로 맞추고 스티커즈와 헤드셋에 그린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습니다. 기본 무지 반팔 티셔츠 위에  블루 뉴욕 양키즈 로고와 블루 스트라이프가 있는 반팔 셔츠를 조합했습니다. 팬츠는 레귤러핏의 워싱 중청 데님팬츠를 입었으며 포인트 컬러가 그린인 아디다스 스니커즈와 맞춰 그린톤의 에어팟 맥스를 사용했습니다.

     

    세 번째 사진에서는 전체적으로 코튼 긴팔 티셔츠, 버뮤다팬츠를 블랙으로 맞추고 스니커즈와 캡 모자, 에코백을 블루로 맞추었습니다. 블랙 코튼 긴팔 티셔츠와 코튼 와이드 카고 버뮤다팬츠를 조합하여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또 블루 컨버스 스니커즈캡 모자, 에코백으로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였고 바탕은 화이트 컬러로 에어팟 맥스를 사용했습니다.

     

    쌀쌀한 날씨의 캐주얼 코디

     

    쌀쌀한 날씨의 캐주얼 코디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밝고 비비드 한 컬러를 활용하면서도, 각 아이템에서 포인트 컬러 맞춤을 통해 정돈되고 통일감이 느껴지도록 코디하였습니다.

     

     

    왼쪽부터 첫 번째 사진에서는 코치 재킷, 트레이닝팬츠, 스니커즈를 블랙, 화이트인 무채색으로 심플함과 통일감을 주었으며, 포인트 컬러로 오렌지컬러, 레드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오렌지 스웨트셔츠 위에 오렌지 라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코치재킷을 조합했습니다. 블랙 코튼 트레이닝팬츠를 입었으며, 오렌지 포인트가 들어간 블랙,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었습니다. 나이키 캡 모자도 레드 컬러로 오렌지 컬러 포인트와 함께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상하의 모두 블루 컬러로 깔맞춤을 하였으며 신발과 가방은 무채색인 화이트, 블랙으로 조합하였습니다. 블루 무지 스웨트셔츠와 블루 스트레이트 코듀로이 팬츠를 조합하여 통일감과 함께 코듀로이 소재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화이트 스니커즈와 블랙 크로스백은 무채색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세 번째 사진에서는 아우터, 신발, 모자, 헤드셋을 무채색인 블랙, 화이트로 조합하였으며, 브라운 팬츠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블랙 패디드 코치 재킷과 함께 블랙 캡 모자와 블랙 헤드셋으로 깔맞춤을 하였으며, 화이트 스니커즈로 무채색의 단순함과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포인트 컬러는 브라운 와이드 슬랙스로 주었습니다.

     

    추운 날씨의 캐주얼 코디

     

    마지막으로 추운 날씨의 캐주얼 코디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색조합을 활용하면서도 아이템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변화를 주어 다채로움을 주었습니다.

     

     

    왼쪽부터 첫 번째 사진에서는 아우터, 스니커즈, 크로스백을 블랙으로 통일하였으며, 그린 팬츠로 포인트 컬러를 주었습니다. 블랙 패디드 코치 재킷에 그레이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였으며 블랙, 화이트 스니커즈와 블랙 가죽 크로스백으로 깔맞춤을 하였습니다. 포인트 컬러로 진 그린 코튼 조거 트레이닝팬츠와 스니커즈의 네이비를 선택하였습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블루 아우터와 팬츠로 통일감을 주었으며, 그린 머플러로 포인트 컬러를 주었습니다. 블루 양키즈 로고 코치 재킷과 블루 아디다스 조거 트레이닝팬츠로 컬러를 맞추었습니다. 또 재킷의 소매에 스트라이프로 아디다스 팬츠 사이드의 스트라이프와 조화가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린 머플러로 포인트 컬러를 주었으며 비니스니커즈는 화이트로 무채색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세 번째 사진에서는 후드 티셔츠와 트레이닝팬츠는 무채색으로 맞추고 아우터와 부츠는 브라운, 그린 컬러를 같은 톤으로 맞추었습니다. 브라운 스웨이드 무스탕 안에 화이트 코튼 후드 티셔츠로 레이어드를 하고, 그레이 트레이닝팬츠를 조합했습니다. 부츠는 브라운 아우터와 비슷한 톤의 그린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이상으로 남자 캐주얼 코디를 티모시 샬라메의 일상복 스타일을 예시로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사진들처럼 통일감과 포인트를 주는 색 조합과 변화를 주는 소재, 아이템으로 쉽고 단순하게 좋은 코디들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기본 컬러와 아이템만 추가하셔서 새로운 코디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40대 남자 코디하기(캐주얼, 톤온톤, 브래드 피트)

    오늘은 40대 남자 코디 방법을 캐주얼 스타일의 브래드 피트의 일상복을 예시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래드 피트는 63년생으로 60대입니다. 관리를 하고 있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60대가 입어

    im-happy.co.kr

     

     

    40대 남자 코디하기(캐주얼, 톰 크루즈)

    오늘은 톰 크루즈의 일상생활 패션을 바탕으로 40대 남자 코디를 쉽게 하는 예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톰 크루즈는 62년생으로 60대입니다. 관리를 하고 있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60대가 입어

    im-happy.co.kr

     

     

    아메카지 스타일 알아보고 쇼핑몰 추천받기

    오늘은 아메카지 스타일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고 아메카지 쇼핑몰 3개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메카지에 대해서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있고, 아메카지가 마음에 들어서 처음 시도해보려

    im-happ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