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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해외취업 정착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취업 정착지원금은 취업 성공 전에 미리 준비를 해두고 취업하면 최대 500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는 정책입니다.
해외취업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취업할 예정이시라면 꼭 미리 신청하셔서 혜택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해외취업 정착지원금이란?
해외취업 정착지원금은 해외취업을 한 사람에게 1인당 최대 500만 원씩 지원받을 수 있는 지원제도입니다.
취업 후 1개월이 지나면 25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고, 6개월 후면 100만 원, 1년 후면 150만 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진국, 신흥국 구분 없이 동일하게 지원받으실 수 있으니 해외취업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취업 예정이시라면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외취업 정착지원금 신청방법
1. 월드잡플러스 로그인
가장 먼저 해외 취업하시기 전에 월드잡플러스에 로그인 및 사전 구직등록을 하셔야 해외취업정착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취업 성공
구직등록을 한 후 해외취업에 성공을 하셨다면 이제 지원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정착지원금 신청
필요자료 준비 후 1개월, 6개월, 1년 뒤 지원금 신청을 하시면 1차, 2차, 3차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은 온라인으로 월드잡플러스 PC 홈페이지나 어플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정착지원금을 신청하시기
필요자료
1차 지원금
- 취업비자
- 근로계약서
- 재직증명서(1개월 근속 후 발급)
- 본인통장사본
- 가족관계증명서
- 개인정보이용 동의서(본인/전자서명)
- 개인정보이용 동의서(부모, 배우자)
2차 지원금
- 취업비자
-재직증명서
-개인정보이용 동의서(본인/전자서명)
3차 지원금[1차와 같은 기업 근무 시]
-취업비자
-재직증명서
-개인정보이용 동의서(본인/전자서명)
3차 지원금[1차와 다른 기업 근무 시]
-취업비자
-1차 회사 재직증명서(근속 6개월 이후 발급)
-이직한 회사 근로계약서
-개인정보이용 동의서(본인/전자서명)
해외취업 정착지원금 신청조건
1. 나이: 만 34세 이하
2. 소득: 본인, 부모, 배우자, 자녀 합산소득 6 분위 이하
3. 월드잡플러스 사전 구직등록 후 근로계약서 작성
4. 취업인정기준: 취업비자 취득, 연봉 1700 이상, 1년 이상
이상으로 해외취업정착지원금의 혜택, 신청방법, 신청자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취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취업 전에 꼭 신청하셔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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